고객센터

02-866-3255 평일 : 10:00~18:00
토/일공휴일은 게시판을 이용

공지사항

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.

FAQ BEST

  • 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.

   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, 우선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하시고,

    고객센터 (1544-6962) 번으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

     고객센터 운영시간 : 오전 10:00   ~   오후 6:00  입니다 감사합니다

  •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별 이용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 - 국민은행 : 00:00 ~ 24:00
     - 농협은행 : 00:30 ~ 24:00
     - 우리은행 : 00:00 ~ 24:00
     - SC은행 : 00:00 ~ 24:00
     - 기업은행 : 00:00 ~ 24:00
     - 외환은행 : 00:10 ~ 23:50
     - 수협중앙회 : 00:10 ~ 23:55
     - 신한은행 : 00:05 ~ 23:55
     - 한국씨티 : 00:00 ~ 24:00
     - 대구은행 : 00:00 ~ 24:00
     - 부산은행 : 00:05 ~ 24:00 
     - 한국산업은행 : 00:30 ~ 24:00
     - 광주은행 : 00:10 ~ 23:55
     - 제주은행 : 00:20 ~ 23:55
     - 전북은행 : 00:10 ~ 24:00
     - 경남은행 : 00:00 ~ 24:00 
     - 하나은행 : 00:15 ~ 23:50
     - 우체국 : 00:10 ~ 24:00
     - 새마을금고 : 00:30 ~ 23:30
     - 신협은행 : 00:10 ~ 23:50
     - 산림조합 : 00:30 ~ 23:30
    *그 외 증권사별 이용가능시간 정보는 결제창에서 선택 시에도 확인가능합니다.

  • 장바구니가 무엇인가요?

     장바구니란 우리마켓몰 의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한 곳에 상품을 모아담는 기능입니다. 장바구니를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을 한번에 모아 주문할 수 있어요. 


  • 실시간 계좌이체가 무엇인가요?

    실시간 계좌이체란, 고객님 계좌에서 주문금액을 즉시 이체하여 결제하는 방법으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   - 이용가능 은행 : 국민, 농협, 우리, SC제일, 기업, 외환, 수협중앙, 신한(조흥), 한국씨티, 대구, 부산, 한국산업, 광주, 제주,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전북, 경남, 하나, 우체국, 새마을금고, 신협, 산림조합 등 *그외 증권사도 가능
    이체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고, 이체 즉시 입금내역 확인이 가능하며,
    은행에 따라 이용가능 금액에 차이가 있으나, 최소금액 160원/최대금액 300만원(1일)이 적용됩니다.
    ※ 최대금액 300만원일지라도 인터넷 뱅킹 신청 시, 고객님이 설정한 1일 최대 이체금액 한도가 적을 경우
        고객님의 이체 최대한도 금액을 우선시 합니다.
    ※ 주문취소 시 은행에 따라 취소완료된 당일 또는 익일 취소되며, 취소금액은 이체하신 계좌로 환불, 입금됩니다.
        (주말/공휴일 제외)휴대폰 결제했던 주문에 대해 부분취소 요청했더니, 재승인문자가 여러 번 옵니다. 왜 그런가요?
    결제 방법이 휴대폰인 주문내역 중 부분취소가 진행되면 취소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 선승인을 진행하게 됩니다. 
    이 과정에서 고객님에게 결제문자가 제공이 되게 되며, 이는 정상적인 현상으로 선승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면, 부분결제금액이 취소가 됩니다.

    ※ 단, 미납상태 또는 고객님의 휴대폰 한도 승인 등의 사유로 부분취소 자체가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